분류 기초편

실크유저님덜,,, 부탁 좀 드리겠씁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승률 50% 이하 실크 유저들을 봐온 결과... 왜 지는지 알겠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실크 고수들과는 어떤 점이 다른지 간단히 말해보겠습니다.

못하는 실크 특징

라인 지박령 + 우리팀 크립 무조건 다 먹기. 4,5 젠 타임때? 무조건 나엘쪽 가까운 크립 쳐먹기

말 그대로 입니다. 이건 뭐 실크 그 좋은 스킬들 가지고 적을 방해해야 하는데, 우리팀 경험치를 강탈하는 수준입니다...립조가 뻔히 먹고 있는데도 와서 경험치 겸상하는 사람들 보면 죽빵 꽂고 싶어요 정말. 이런 실크들 보면 승률은 낮아도 KDA 는 높은 경우가 볼 수 있는데, 이건 그냥 지가 조금이라도 죽을 각 있으면 안들어간다는 겁니다. 무조건 따는건 와가지고 막타친다는 얘기고요

립 빼먹는거 좋은데... 우리편 립 동선 말고 상대편 립 동선 예측해서 빼먹으세요.
잘하는 실크들은 언데드 왼쪽 언덕에서 2렙 크립 먹고 언데드 상점 까지 먹어줍니다... 그리고 많이 아는 언데드 4 5 젠 타이밍에 에버 써서 운 좋으면 킬, 못해도 4 5 립 다 지우는 거. 이외에도 실크 잘하는 사람은 확실하게 킬을 가져가는등 혼자 우리팀이 먹을 라인, 크립을 쳐먹고만 있지는 않다는 점

저는 진짜 카오스하면서 제일 싫어하는 플레이 유형이 어중간하게 잘하는 사람들입니다. 못하는 사람들은 언제 크립을 먹고 라인을 먹는지 몰라서 그냥 오더하면 따라가는데, 어중간하게 하는 사람들은 한타 때는 영향력 없으면서 라인, 크립젠만 기가막히게 잘봐요. 그거 다 먹고서 테러를 하든 킬을 하든 캐리하는 모습 보여주면 암말 안하겠는데? 리스크 부담 없는 라인, 크립들 자기가 다 쳐먹고 팀원들이 적과 싸우다 죽으면 자기는 존내 잘했는데 팀원이 못해서 진다는 마인드가 항상 기저에 깔려있습니다.

혹시 실크를 한다면, 승률이 높다면 그건 아마 게임의 이해도가 높다는 거겠으니까 그 플레이 스타일대로 계속 하시구요. 킬뎃은 높은데 승률이 낮다? 아니면 둘다 빻았다? 하는 분들은, 자신이 너무 이기적으로 먹으려고만 하지 않는지, 기껏 다 커놓고 나엘 4배럭과 2배럭을 바꾸는 기적의 판단을 하지는 않는지, 또한 잘하는 실크는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한번 풀영상 한번 보고 생각 좀 해봤으면 좋겠습니다

관련자료

3제이님의 댓글

ㄹㅇ 공감. 생존기가 2개나 있으면서 한타땐 숨어서 몰버각만 보고 아군립동선 크립 빼먹으면서 렙업해놓고
킬뎃과 성장으로 지는 캐리했는데 아군이 못했다고 하는 놈들보면 불꽃싸다구 후리고싶음.

leaffallsa님의 댓글

기본적으로 원딜은 조합의 영향을 크게 받음 본인역량 50 조합 50 임
조합 씹어먹으면서 캐리란건 없음 그건 상대가 못하는것일뿐

실크는 그 와중에서도 특별한 케이스임

후반갈수록 매리트가 사라지는 스킬들로만 구성이된 케릭터임

= 성장이 매우 중요함 그리고 성장 잘해도 본전임
 후반갈수록 영향력이 약해지는 영웅임 게다가 30분 이후에 한두번 죽기라도하면 정말정말 약해짐

사실ㅂ

 원딜의 성장이라는건 팀을 희생해서라도 하는게 아님
팀과 희생하면서 즉 싸울때 싸우고 클때 크는게

중요한데 그게 안됨 초보들은

또 원딜은 뭐같은게  판단을 잘해야함

원딜이니까 미드에서 합류 쉬우니까 궁돌려야하니까 하면서
이 싸움 저 싸움 다 돌아다니는 경우가 있는데

문제는 좀 하는 애들은 존내싸돌아 다니면서도 자기 맞라인 원딜이랑
렙차가 안나거나 1~2 차이 정도 나는데

초보애들은 그냥 나는 견제했어!! 한타때 합류했어!! 고립도와줬어!!

하면서 렙차 3~4씩 나는걸 변명함 근데 걍 병신임

저지랄로 렙차나면서 합류하는걸 원하진 않음
근데 합류 좀 해줬으면 좋겠음 이게 원딜에게 바라는 점이라

원딜은 어려움

거기다가 본문에서 논하는 실크는


상대 원딜과 래벨맞춰가서도 안되는데 맞춰가도 본전만도 못한 케릭임

어려워요 ㅎ